7번 LSU의 하이즈만 우승자 키 교체하기
7번 LSU의 하이즈만 우승자 키 교체하기
Blog Article
하이즈먼 트로피를 수상한 쿼터백 제이든 다니엘스가 리시버 말릭 네이버스와 브라이언 토마스 주니어에게 공을 깊숙이 던지지 않는다면 LSU의 상황은 훨씬 달라질 것입니다. 주요 플레이메이커들이 국내 최다 득점 팀에서 탈락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라이언 켈리가 타이거즈 지휘봉을 잡은 첫 세 시즌 동안 최소 10승 이상을 거둔 유일한 LSU 감독으로 레 마일스에 합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NCAA 축구팀의 선택은 매우 유망합니다.
LSU는 프리시즌 SEC 여론조사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공격 라인맨 윌 캠벨과 에머리 존스, 리시버 카이런 레이시, 타이트 엔드 메이슨 테일러가 라인배커 해롤드 퍼킨스와 수비 백 메이저 번스에 합류해 프리시즌 올-SEC 팀의 1, 2위 팀에 합류했습니다. SEC 우승 확률은 LSU가 +950으로 5위를 차지하며 SEC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LSU의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진출 확률은 +125입니다. 타이거즈는 전국 챔피언십 우승 확률이 +1800으로 7위입니다.
LSU는 정규 시즌 동안 9승 이상을 거둘 확률이 -125입니다. 순위가 높은 팀과 5번의 매치업을 이루려면 타이거즈가 9승 이상을 거두려면 해당 경기 중 최소 3승 이상을 거두어야 합니다.
LSU는 AP 통신의 프리시즌 여론조사에서 13위, 미국 축구 코치 협회의 프리시즌 순위에서 12위를 차지했습니다. BetUS Top 25 카운트다운에서 LSU는 7위를 차지했습니다.
파워볼